현황 및 연혁

  • Facts and History
  • 80여년의 혁신

    개척 정신이 담긴 제품

    팽창 밸브는 최초의 댄포스 제품이었으며 댄포스 설립자인 Mads Clausen이 1930년대 초에 개발했습니다. 이 제품은 1933년 시장에 출시되었고 현재 이 밸브의 5세대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냉장 및 공조 시스템에서 식품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건물을 시원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제 전세계 팽창 밸브 선도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가정의 안락함 유지

    1940년대에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라디에이터 온도 조절기를 설계했던 초창기 업체 중 하나였으며 이 온도 조절기를 통해 집주인들이 거실의 온도를 조절하고 에너지 낭비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대량 생산된 온도 조절기는 1952년에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신선한 식품 유지

    새로운 소형 설계의 밀폐형 컴프레셔를 통해 댄포스 설립자인 Mads Clausen은 모든 가정이 냉장고를 소유하게 되는 일에 일조했습니다. 최초의 컴프레셔는 1952년 라이센스를 받아 판매되었지만 그 수요가 폭증하여 당사는 1956년 자체 컴프레셔의 개발 및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대규모 에너지 절감

    1968년, 당사는 세계에서 주파수 변환기를 대량 생산하는 최초의 기업이었습니다. 이 제품은 주파수를 조정하여 전기 모터의 속도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 당사는 매년 수백만 대의 VLT® 주파수 변환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통상적으로 15%에서 40%의 에너지를 절감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세상 건설

    1960년대 초, 당사는 농업 및 건설 장비에 사용하도록 라이센스를 받아 소위 궤도형 모터를 생산하는 유압장치 사업에 진입했습니다. 그 이래 당사의 유압 제품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세계 인구의 생활 조건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현재 유압장치는 댄포스의 활동 중 약 1/3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십시오

당사와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싶으십니까?

당사에 대해 알아보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