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물 부족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덴마크의 솔루션에 감탄한 언론

Drives-Mads-Warming-media-visit-738x415-px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은 덴마크 및 댄포스의 에너지 효율적이고 기후 친화적인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기준 Danfoss Drives

9월 2일부터 6일까지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이 댄포스 및 덴마크의 공식 친환경 브랜드인 State of Green의 초청으로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 방문의 중점 내용은 전 세계 물 관련 문제를 포함한 녹색 성장 경제로의 성공적인 이양과 이러한 물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신 솔루션을 살펴보는 것이었습니다.

지속가능한 경제 성장과 안정적인 에너지 및 물 공급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가장 어려운 숙제 중 하나입니다. 덴마크는 하나의 국가로서, 2050년까지 이러한 이양을 선도하고 화석연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적이고 자원 효율적인 국가로 탈바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댄포스와 같은 덴마크 기업들은 이러한 목표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 기술 및 노하우를 전면에 내세워 전 세계에 걸쳐 이러한 야심찬 계획이 성공할 수 있도록 이바지합니다.

미디어 투어에는 댄포스 본사 방문 뿐만 아니라 덴마크 친환경 부문에서 야심찬 계획 및 프로젝트를 갖고 있는 다른 조직 방문이 포함되었습니다.

댄포스 글로벌 수처리 및 폐수처리 부문 이사인 Mads Warming이 덴마크 오르후스(Aarhus) 소재 Marselisborg 폐수처리장에 관한 성공 사례를 발표했으며 이 사례는 자체 공장에서 에너지 중립을 달성했으며 현지 해당 권역의 물순환체계 전반을 운용하는데 충분한 초과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ProjectZero 상무이사 Peter Rathe와 Sønderborg 시장 Erik Lauritzen은 2029년까지 CO2 중립적인 Sønderborg를 만들기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ProjectZero를 소개했습니다.

미디어 관계자들은 코펜하겐에서 기술 환경 부시장 Morten Kabell과 만남을 가지고 2025년까지 전 세계 최초의 CO2 중립적인 도시가 되기 위한 시 당국의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기후 변화 및 수자원 위기와 같은 주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은 이미 존재합니다. 댄포스는 기업으로서 그리고 덴마크는 국가로서 함께 현재의 메가트렌드에 걸맞는 혁신 기술을 개발 및 전파하기 위해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도전과제를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십시오

당사와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싶으십니까?

당사에 대해 알아보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