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포스 드라이브 평창 세미나 이벤트 성공리에 개최

18_0226_Gangneung Seminar Cover Image_560x315 댄포스는 평창 스포츠 축제 기간 중 댄포스의 주요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지난 2월 20일과 23일 댄포스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 2018년 4월 12일 목요일 기준 Danfoss Drives

댄포스 드라이브는 지난 2월 20일 및 23일 “HVAC/R 데이” 및 “조선해양 및 중공업 데이” 평창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60명의 참가자 중에는 고객, 파트너 등의 주요 관계자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세미나의 목적은 국내 고객들에게 댄포스의 혁신적인 클린 테크 기술을 보여 주는 것이었습니다. 댄포스 제품이 이미 평창 올림픽 경기장과 그 리조트에서 몇몇 스포츠 경기장과 시설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전달하기에 쉬운 기회였습니다.

이 특별한 고객 이벤트는 비즈니스 세미나 세션, 스포츠 고객 이벤트가 포함되었으며, 양일에 걸쳐 HVAC/R 및 조선해양 & 중공업 산업에 특화된 주제로 진행된 기술세미나에서는 댄포스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 리런칭 제품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었습니다.

20일 'HVAC/R데이'에서는 △HVAC 및 컴프레서 어플리케이션 & 적용사례 개요 △모터 독립성 테크놀로지 △VLT® HVAC Drive FC 102 & VLT® Automation Drive FC 302 제품 리런칭 △ DrivePro® Service를 비롯한 총 7개의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루었으며, 23일 '조선해양 및 중공업 데이’에서는 20일에 다룬 다양한 주제와 더불어 마린 어플리케이션 과 적용사례, 최근 조선해양 및 중공업 산업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하이브리드화 솔루션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창에서 열린 두번의 세미나에서 주요 고객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이를 통해 저는 동료들과 함께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영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댄포스 신기술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 주는 자리를 마련하는 데 큰 공을 들여 주신 점에 대해서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나는 이 행사가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믿으며 이것은 드라이브 마케팅과 강연을 진행한 세일즈 및 기술 담당자들의 협업에 의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주최하여 성공적인 여정이 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댄포스 드라이브 한국 및 일본 세일즈 및 에프터 세일즈 헤드인 류동영 상무가 강조하였습니다.

세미나 세션 후, 참가자들은 강릉 아이스 올림픽으로 자리를 옮겨 댄포스의 솔루션을 체험하며 동계 올림픽 게임에서가장 흥분되는 순간에 고객들과 동료들이 하나의 댄포스 팀이 되어 응원했습니다.

"저는 전세계인의 축제에 맞추어 댄포스 고객 행사를 시행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세계인의 스포츠 행사와 연계하여 행사를 진행하는데 있어 여러 장애물이 있었지만, 평창 세미나는 진정 진행할 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행사에 참가한 대부분의 고객 여러분들은 댄포스가 제공한 특별하고 흥미진진한 경험에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달해주셨으며, 각 산업별로 특화하여 진행된 7가지의 세션을 통해 고객은 댄포스의 솔루션을 보다 잘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댄포스의 환대에 비즈니스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번 행사에 대한 투자는 댄포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에서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댄포스 드라이브 마케팅 담당자 권은혜 차장이 설명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십시오

당사와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싶으십니까?

당사에 대해 알아보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