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동안 5000만 개의 신화, "T2 밸브"

T2 Expansion valve - Danfoss 2016년 3월, T2 밸브는 50주년을 맞이 하였으며 그와 동시에 5000만 번째 밸브가 생산 라인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 2016년 2월 4일 목요일 기준 Danfoss Cooling

댄포스 냉동 부품 부문 부사장, Stephen Gugliotta 는 T2의 아주 놀라운 업적에 대해 언급했다. "제품이 출시 된 후, 수많은 해 동안 T2 밸브는 수많은 성과를 창출하고 기여하며 시장에서 댄포스를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하였다. 오늘날 T2는 여전히 덴마크와 중국에서 독보적으로 가장 많이 생산되는 밸브이고, 세계적으로 다양한 냉동 공조 어플리케이션 용으로 계속해서 판매되고 있다. 이에, 많은 경쟁 업체에서 이를 모방하려는 많은 시도가 있었으나, 댄포스의 T2밸브를 그 누구도 뛰어넘지 못했다. T2는 댄포스의 근본으로 인프라, 안전한 식품 공급, 에너지 효율 및 기후 친화적 솔루션을 향한 혁신적인 제품, 기술, 솔루션 개발에 계속되는 우리의 노력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T2는 매우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이며 환경 변화에 따른 단지 몇 가지의 수정이 있었다. 과거 50년 넘게, T2 밸브로만 대략 수천 개의 어플리케이션에서 157,000 GWh의 에너지를 절약하였다. 이는 이탈리아의 반 년치, 덴마크의 약 1년치, 아르헨티나의 1년이 넘는 국가 소모 전력량과 같다"고 Stephen Gugliotta는 이어 말했다.

안전하고 신뢰할만한 T2를 선택한 고객들 덕분에 우리는 더욱 더 팽창밸브의 혁신을 가했고, 그 결과, 1995년 스테인레스로 만든 첫 TU 팽창밸브를 런칭하였고, 이는 시장에서 가장 컴팩트하고 경량의 밸브이다. 이 트렌드에 계속해서, 댄포스는 전에 없던 밀폐식 스테인레스 전자식 팽창밸브, ETS Colibri®를 런칭한다. 이는 공조 어플리케이션의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 

T2는 계속 팽창밸브 프로그램의 가장 주축이 되는 부분으로 남아 있을 것이며 이는 업계에서 최고의 자리를 계속해서 유지할 것이다. 댄포스는 에너지 효율, 품질과 신뢰를 가장 우선으로 여기기 때문이며 이를 우리는 Engineering Tomorrow라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십시오

당사와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싶으십니까?

당사에 대해 알아보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