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마을이 기후 보호에 큰 영향을 미치다

독일의 작은 마을 Großbardorf는 태양광(PV) 패널뿐만 아니라 바이오가스 열병합 발전소에서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고 잉여 전력을 판매합니다. 댄포스 기술 덕분에 발전소에서 버려진 열이 난방 및 온수에 최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2015년 4월 16일 목요일 기준 댄포스

운터프랑켄 현의 Großbardorf는 작은 마을이 얼마나 위대한 성과를 이룩할 수 있는지 잘 보여줍니다. 주민이 950명에 지나지 않은 작은 마을에는 자체 바이오가스 발전소를 갖추고 있으며 이 발전소는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농부들이 운영합니다. 전기 에너지는 연계된 열병합(CHP) 발전소에서 생산됩니다. 대형 광발전 시스템에서 생산된 전기를 포함하여 이 마을에서는 자체 소비하는 에너지의 4배에 이르는 에너지를 생산하며 남은 에너지를 판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이오가스 열병합 발전소의 발전 과정에서 버려진 열은 6km 거리의 현지 난방 네트워크에 저장되고 학교, 마을 회관, 유아원, 교회, 장로회뿐만 아니라 110개 이상의 개별 가정에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난방을 제공합니다. 댄포스 기술은 난방 네트워크의 열 에너지를 개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사용됩니다. 150개의 댄포스 변전소는 상호 연결을 통해 최적의 효율적인 난방 분배를 가능하게 하며 최대 15%의 에너지 절감 또한 가능하게 합니다. 

따라서 댄포스는 보다 높은 에너지 효율과 그에 따른 CO2 배출량 감소를 가능하게 하며 소비자들은 보다 적은 바용으로 보다 안락한 생활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십시오

당사와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싶으십니까?

당사에 대해 알아보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